조운 : 전술로는 쉽지 않네 소동 피워서 시간이라도 끌자
곽가 : 출사하고 처음 만난 호적수였음 물론 내가 이김ㅋ
조운 : ㅅㅂ

. . .

곽가 : 너 와룡이지? 와룡이 이거밖에 못 함? 실망ㅋㅋㅋ
사마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중달임 와룡은 딴 데서 너네 병사 바르고 있음
곽가 : ㅅㅂ

. . .

순욱 : 여섯째가 하산했다 긴장 타라 -_-
곽가 : 알았음 ㅅㅂ
가후 : 헐ㅋ 쟤네가 협력할 때도 있네

. . . . . . .

연진전투 현재
곽가 : 악진 출격
문추 : ㅋㅋㅋ 발라버려
곽가 : 헐 이건 대사형의 병법?! ㅅㅂ

그리고 진모는 한동안 원방에게 강력한 푸쉬를 줄 계획이라고.





어쩐지 이분이 생각났다.
Posted by 양운/견습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