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를 링크해주신 분들께서는 요즘 이 녀석 블로그에 맨날 이 이야기만 뜬다며 도리질 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서울 공연 곧 끝납니다. 라이센스를 잠깐 관찰하다 다시 만화에 집중적으로 환장한 블로그로 돌아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약속은 못 하지만요.;
제가 모은 표에는 순서대로 럼 텀 터거, 멍고제리와 럼플티져, 멍커스트랩이 찍혀 있습니다. 이번에는 스킴블이 나오길 바랐지만 ㅠ_ㅠ 멍커스트랩이 또 나와버렸네요. 에잇, 저는 형님 팬이니까 괜찮습니다!; 이번 단관에서 잡힌 자리는 B구역 1열 18번으로 비교적 왼편에 치우친 곳이었습니다. 안 그래도 왼편에서 한 번 보고 싶었는데, 저는 자리운 하나는 정말 좋은가 봅니다. 매번 원하는 자리를 뽑네요. ^^

Posted by 양운/견습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