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어이..;;

SLAYERS 2009.03.17 20:33
레조가 혹시라도 부활하면 기껏 족쳐놓은 샤브라니그두 1/7도 부활한다.
이런 비슷한 설정은 슬레 팬픽계에서 꽤나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바인데 말이지.
그치만 그런 종류가 아니라면 제로스가 움직이는 이유를 뭘로 설명하지?;

에볼루션은 좀 재미있어졌네. 그래도 그레이워즈 가의 비극을 이제와서 우려먹는 건 밉다, 칸자카. 제르가 몸을 되돌릴 방법을 발표할 생각은 없지만 구상하긴 했다면서. 이건 뭐야. 칸자카의 인터뷰를 믿는다면 레조가 거짓말한 것이고, 설령 마음이 바뀌어 참말을 한 거라면 제르만 환장하는 거잖아.(반면 레조에게는 정서적인 측면을 제외했을 때 그다지 손해볼 게 없다;;;) 그렇지만 어떤 결과가 되어도 이 조손은 양쪽이 모두 정말 불쌍하게 된다고.;;;
뭐, 내가 좀 착각한 게 있다는 생각이 든 에피소드이기도 했다. 제르 입장에서 볼 때 녀석의 몸이 키메라인 한 레조와의 과거는 제대로 청산되는 게 아니었다. 진짜 레조는 엄밀히 말하자면 샤브라니그두한테 죽은 꼴이고, 복제레조는 어쨌든 외모와 능력만 같을 뿐 제르가디스와 똑같은 피해자였다. 복제레조 건은 제르가' 이미 죽은' 레조를 계속 증오하는 한 이렇게 될 것이라고 반면교사가 되어준 사건이었다. 제르가 복제레조를 미워하는 건 거의 불가능한 노릇이고, 그의 죽음을 봤다 해도 자신이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지침을 얻는 것이지 깨끗하게 과거와 작별한 셈이 되진 않는다. 그런 마당에 레조 본인이 이런 꼴로나마 나타났으니. 쩝.
그렇지만 제르가디스, 지금 너 진짜로 눈에 뵈는 게 없어 보인다. 조금만 눈을 돌려봐라. 그때 네 옆에서 같이 싸웠던 리나랑 가우리가 있고 나는 영 못마땅하지만 -_-; 아멜리아도 있지 않더냐. 그리고 그 후로 조금씩 변한 너 자신이 있지 않냐고. 그렇다는 이야기야.
앞으로 이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지 예측하는 건 팬픽질 이상의 의미는 없을 터라 뭐라 말하기 난감하긴 한데, 조금은 레조를 믿어보자. 넌 엉뚱한 데서 알기 쉬운 단순한 구석이 있지만 레조는 쉬피드월드 전체를 통틀어 가장 맵고 두터운 양파란 말이야.

그나저나 1기 때도 느꼈던 건데, 제르가 비중이 커지면 가우리의 비중이 확 줄어버린다. 고룬노바가 없는 탓만은 아닐 것이다. 슬레이어즈에서 4대 주연간의 밸런스를 맞추려면 그저 리나가 닥터 하우스처럼 싹 휘어잡고 대장 노릇하는 게 최선이란 생각이 든다. 뭐 지금도 제르리나 지지자이며 제르에 대한 애정으로 슬레팬질을 시작했던 나로선 리나가 잠깐 방관자 모드가 되고 이런 식으로 괴롭힘당하는(...) 제르를 보는 것도 묘한 즐거움이 있긴 하지만. -_-; 하지만, 역시 리나가 한건 하는 걸 보고 싶단 말이지?;;;;
Posted by 양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