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준플옵 1차 롯두전이 엎치락뒤치락 매우 재미있게 전개되고 있는데 최훈은 시합은 안 보고 만화 그렸냐? 이번주엔 야구카툰을 안 그렸으니 마감할 시간은 충분했을 텐데? 이 재미있는 시합을 재방으로 보고 준플옵 만화라고 뭘 그려 올릴 셈인가? 쯧쯧. 여하간.

왜 조뱀이 여기 있나여;;;

나는 지금 필사적으로 계양태수 조범과 밉살스런 조뱀 사이의 공통점을 찾고 있어.
그런데 생각해 보니까 둘 다 소인배잖아?
기분이 몹시 나빠졌어.



p.s. 한창 본문 포스팅하는데 전준우 역전홈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리의 롯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2 감독 까는 건 최대한 자제하자는 게 내 원칙이므로 여태 잠잠했다만, 광저우 결과를 두고 대차게 안티로 돌아설 것인지 하던 대로 쿨시크하게 입을 다물 것인지 2010년 시즌의 모든 삽질이 용서와 화해로 승화될 것인지 결정되겠지.
p.s.3 실존인물 조범은 조운의 냉정한 판단력과 처신을 증명하는 뻘짓으로 운별전에 이름을 남겼다. 그렇지만 이 웹툰의 조운은 상산조자룡 성분이 이름자에밖에 들어있지 않잖아? 그 아프로 녀석은 다른 거 없고 오로지 이미 마음에 둔 분이 계셔서 거절한 걸로 나오겠지? 최훈은 초기의 원칙주의자 설정을 엿 바꿔 드셨져?
p.s.4 헙. 낮에 야구웹툰 올리긴 올렸었네. 근데 양쪽으로 마감에 쫓겨 대충 한 티가 너무 나네. 퀄 뭐가 안 되네. -ㅅ-
Posted by 양운/견습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