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허허?

三國志妄想 2010. 10. 26. 14:48
진삼6에서 이번에 신무장으로 추가된 퍼렁남녹색녀의 정체가 드디어 밝혀진 모양. 그런데 조창일 거라 기대한 녀석은 사마소(읭?)에 마운록이 아닐까 조마조마했던 아가씨는 포삼랑(뭥미ㅋㅋ), 거기에 당연히 조비일 줄 알았던 인물은 사마사라고.....뭣!!!!!!
이번엔 거의 진나라 통일 직전까지 줄줄이 나온다는 이야기네. 강유 흥했네.(...)
삼국정립 후기에 촉에는 강유 포삼랑, 위에는 사마사 사마소, 그렇다면 오는? 육손이 전작보다 나이든 모습인 게 이유가 있었구만. 육항 안 나오나 육항? 제갈각은 어때?
잠깐. 사마씨 녀셕들 때문에 지금 시대 범위가 엄청 넓어졌다. 말기쯤 되면 촉은 실질적으로 강유 원탑인데, 포삼랑 같은 가상인물 말고(...) 누구 하나 더 붙여줬으면 좋겠다. 그런데 붙여줄 사람이 없네. 황호를 붙여줄 순 없잖아? 그렇다고 첨이를 붙여주나? 부자 2대에 걸쳐 무슨 아침드라마를 보려고? 강유 망했네.(...)
그보다 이런 식이라면 위나라 로스터에 문앙이 나올지도 모른다는 묘한 기분이 든다. 문앙이야말로 삼국시대 후기의 진삼국무쌍 아냐. 활동기간이 짧아서 그렇지.(...)



p.s. 포스팅을 마칠 무렵 마지막 택배 도착. 이로써 영웅삼국지 수집 완료. 한동안 찾지 말아주세요.
거기 후배님은 내 블로그를 배회하지 말고 중도에서 빌려가시져ㅋㅋ

Posted by 양운/견습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