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홈페이지 : http://www.kenshin-tv.com/index.html
신작 트위터 : http://twitter.com/#!/ruroken_anime/


와츠키! 이제 와서 검심으로 신작 애니라니 무슨 속셈이냐!
공홈에 들어가니 15주년을 기념하는 배너와 함께 TV애니의 한 장면이 나옵디다. 그게 사이토편의 첫 씬이라 사이토팬인 저를 괜히 설레게 만드네요. 15주년 기념 신작과 어떤 관련이 있는 걸까요? 이미 추억편이라는 걸작이 있으니 발도재 시절의 켄신을 재탕할 것 같진 않고, 주인공이 유신 쪽 사람인데 신선조가 주축이 될 리도 없고, 사이토편을 시발점으로 삼는 교토편에 뱀발을 덧붙이면 팬들이 화낼 겁니다. -_- 그렇다면 예전에 떠돌던 소위 회고편에 대한 소문과 관련이 있을까요?
듣기로 6월 9일- 헉 이번 주 목요일이냐! 이번 주부터 방영을 시작한다는 모양입니다. 내용물은 곧 알게 되겠지요.
방영일자는 그때가 아닌 모양입니다. 어쩐지 6월신작목록에 없더라니.



근데 이런 켄신은 뭔가 부담스러움.




p.s. 가장 걱정스러운 건 역시 사이토. 우선 나는 아직도 고 스즈오키 씨가 아닌 사이토의 목소리는 상상조차 하고 싶지 않으며, 저 작화에 그 니코틴에 절은 늑대를 대입해보려니 머릿속이 새하얗게 변함.
p.s.2 생각할수록 원작은 교토편 OVA는 추억편이 갑이다. 과연 신작은 어느 정도일지. 개인적으로는 큰 건 안 바라고 유신지사에의 진혼가 보다는 나았으면 하는데.

Posted by 양운/견습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