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께에는 보리스를 8표 차로 떨구더니.
어제는 막시민이냐? 막시민이 떨어진 거냐? 진짜냐? 그런 거야?

루에리 이 녀석이 진짜 복병이었습니다...!;;;



이로써 테일즈위버는 마비노기에 패했습니다. 저야 마비노기에 환장했던 사람이니 테일즈가 진 건 아무래도 좋다는(...) 기분인데, 룬의 아이들 팬이기도 하므로 그쪽으로 생각하면 쪼까 어안이 벙벙합니다. 응원댓글 달리는 걸 보면 룬아 쪽 녀석들 특히 저 막 나가는 막군 녀석이 승승장구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루에리가... 아니 이봐 제너레이션 끝난지 1년이 넘었다고.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제너레이션의 부활을 바라는 거였나...!;;;
(나라도 제너레이션 부활하면 당장 마비 복귀할 거지만...-.-;)

그리하여 오랫동안 버려둔 네이버 블로그 쪽에 가서 예전에 캡쳐해둔 걸 뒤적이다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군요.

제가 아는 루에리란 녀석은
이런 거라던가(...시끄럽센! RP의 백미는 변태 표정이센!)
..아 이거 다시 봐도 열받네. 야, 내가 초기 팔라딘이야. 이상형퀘 하느라 정말 학을 뗐다. 이 직전에 우리 견습이가 변신하는 걸 보고 어찌나 감개무량하던지. 그런데 뭣이? 에라이 동생바보놈아 글쎄 내가 안 했다니까! 잊지 않겠다는 내 대사다! -_-+
에잇 배신자 누님연방의 탈락곰군을 배신하다니 에잇 배신자 로리지온!(...)
껍데기가 벗겨졌다는 평을 들은 이런 거라던가(그러니까 유저는 아무 짓도 안 했다니까 -_-)

평타 한방짜리 애들 가지고 논다던가.(...) 그런데 형은 끝까지 팔라였다.(...)

 

이야... 돌이켜보니 나 G2, 아니 실은 G1 때부터 너를 음으로 양으로 갈궈댔는데 지난 일은 잊어줘 루에리...(...)
어쨌든 기왕 올라간 거 잘 해봐. 짜식.

 

Posted by 양운/견습기사
,